고객이 빠르게 확장할 기회를 갖게 될 때 글로벌 파트너가 있어야 아무런 차질없이 성공시킬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일은 Isabelle의 고객이 Thermo Fisher Scientific의 Patheon 사업에서 만들고 있던 약물의 두 번째 적응증에 대한 승인을 받았을 때 발생했습니다. 그녀는 생산 물량이 증가 할 것임을 알고 있었습니다. 신속. 그녀의 걱정은 현재 제품을 만들고 있는 두 생산시설이 증가된 볼륨을 처리할 수 없다는 것이었습니다. 그래서 그녀는 글로벌 팀의 힘을 활용했고 클라이언트와 협력하여 Thermo Fisher의 글로벌 생산 네트워크 전반에 걸쳐 동시에 여러 차례의 시도를 수행했습니다. 그 결과 고객의 규제 사양을 충족하는 세 번째 생산시설을 찾아냈으며, 증가하는 환자 수요를 충족할 수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