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 관리 및 배송 추적에서 월별 예측에 이르기까지, mysupply 플랫폼은 한 눈에 파악 가능한 데이터와 실시한 협업 도구를 제공하여 보다 효율적인 업무를 가능하게 합니다.
고객은 mysupply 플랫폼을 통해 현재 주문 상태, 해당 주문에 연결된 배치의 상태, 배치 레벨에서의 세부 정보, 배치와 주문에 관련된 리스크를 확인할 수 있으며, 주문이나 배치에 관련된 변경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고객은 배송 지연을 확인하고 제품과 관련된 주요 리스크를 사전에 해결할 수 있습니다. mysupply 플랫폼은 실시간 데이터 공유를 통해 투명성을 높이고 신뢰와 파트너십을 구축합니다.
mysupply는 제품의 전체 Lifecycle에 걸쳐 가시적인 데이터 확인과 실시간 협업을 가능하게 하는 통합 디지털 공급망 플랫폼입니다.
End-to-End 통합 디지털 공급망 관리 솔루션 mysupply 브로슈어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