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못된 CDMO와 협력하고 있다는 징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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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약 개발 후기 단계에서는 상업화가 추진되면서 프로젝트에 많은 변경이 발생하기 마련입니다.

이런 중요한 시기에 기업은 벤더를 평가하여 상업화를 위한 옵션을 분석하게 됩니다. 상업화를 위한 스케일업 단계에서 당신의 CDMO가 실제로 힘이 되고 있나요? 협력하고 있는 CDMO가 상업 생산이라는 최종 목표를 달성하는 데 정말 큰 기여를 하고 있는지 평가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본 문서에서는 성공적인 상업 생산을 위해 CDMO를 교체할 때가 되었음을 알리는 적신호와 그 과정에서 잠재적인 장애물을 피할 수 있는 방법을 설명합니다.